June 23, 2018

인터넷 다운로드 측정

다운로드 속도가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알려줍니다. 파일은 한꺼번에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조각에 의해 조각을 통해 서. 따라서 다운로드 속도는 다운로드 과정에서 달라 집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의미, 걱정 하지 마세요 확실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인터넷 속도 전문가를 만들 간단한 설명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현재 인터넷 속도에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무슨을 정확 하 게 알 것 이다. 인터넷 속도는 초당 메가 바이트 (Mb)로 측정 됩니다. 종종 “Mbps”로 약식입니다. 비트는 이진 숫자 이거나 컴퓨터 데이터의 작은 단위입니다. 그것은 작은이 야-당신은 문서 또는 이메일을 입력 것 이다 단일 문자 보다 작습니다. 그래서, megabit 100만 비트입니다. 당신은 방금 인터넷 서비스를 주문 하 여 공급자가 당신에 게 최대 15/7 Mbps의 속도를 제공 선택한 계획을 알려줍니다.

또는 75 mbps 다운로드 및 36 mbps 업로드. 또는 1.5 mbps 아래로 및 1 mbps까지. 다운로드 속도는 사용자가 인터넷의 한 위치에서 정보를 받는 속도 (예: YouTube의 스트리밍 비디오)를 말합니다. 반면에 업로드 속도는 사용자가 전자 메일에 파일이 나 사진을 첨부 하는 등 인터넷 상의 한 위치에 정보를 보낼 수 있는 속도를 측정 합니다. 대기 시간이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에서 조금 더 제거 되는 대신 정보 전송 사이에 발생 하는 시간을 측정 합니다. 인터넷 서비스의 전반적인 속도를 확인 하려면-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가, 당신이 볼 필요가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다운로드 속도. 2) 업로드 속도. 3) 지연 또는 지연.

인터넷 속도는 이러한 각 범주에 최적의 금액을 포함 해야 합니다. 무선 라우터가 5ghz를 지원 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중 대역 라우터로 업그레이드 하 여 보다 빠르고 높은 품질의 주파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wi-fi 장치는 5ghz를 지원 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2.4 ghz을 통해 계속 연결 됩니다. 컴퓨터와 5ghz wi-fi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장치–USB 어댑터로, 예를 들어-난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5ghz 없이 여러 장치를가지고 있다면, 나는 어떤 성능 문제 먼저 것 들을 업그레이 드 하시기 바랍니다. 아니, 당신이이 섹션을 개선 하는 것 이라고 생각 합니까? 당신은 불 쌍 한 비디오 스트리밍, 고르지 VoIP 통화, 또는 귀하의 온라인 게임 세션에서 쇠 약하게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데이터 모자를 (그리고 네, 그들은 악한)가 있다면, 그것을 통해 부는 수첩에 당신을 공격 수, 조절에 노출 (여기서 isp가 크게, 일시적으로, 귀하의 연결 속도를 감소 하는 경우), 또는 둘 다. 휴대용 눈금자를 사용 하 여 화면에 어떤 개체를 측정 하면 인터넷 속도에 대 한 수용의 아이디어를 주고, 내가 일반적인 사용 (이메일 전송 및 웹 브라우징)에 대 한 장치 당 다운로드 속도의 2.0 mbps에 대해, 그리고 다운로드 속도 약 5.0 mbps의 것이 좋습니다 각 HD 비디오 스트림. 또 다른 스 카이 프 영상 채팅에 있는 동안 그래서 네트워크에 한 사람이 YouTube 동영상을 보고 있다면, 또 넷 플 릭 스에서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경우, 둘 다 동시에 웹 검색을 위해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 하는, 내가 다운로드 대역폭 19 Mbps의 데 제안 : 그것은 5.0 mbps x 3 + 2.0 mbps x 2 이다. 당신의 라우터에 로그인 하 고 어떤 QoS 설정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이미 가장 일반적인 서비스를 더 높은 우선 순위로 지정할 수 있으므로 기본 설정을 살펴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비스 종류에 따라 트래픽을 분류할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Post Details

Category

Tags

Date

June 23, 2018

Author

admin

Recent Comments